Untitled Document
스콜라스를 시작페이지로

EBS 만들면서 공부하는 시리즈
뜯어만드는세상
컬러링 입체퍼즐(힐링테라피)
마이플레이스
학습용 보드게임
탑모델 / 슈피겔부르그
퍼즐(점보/디젯/구알라/드제코)
미술 아트
DIY 공예
과학학습
블록
학습도서
과학학습 | 예체능(미술 ,만들기)
영어∙수학 | 역사∙사회
창의 체험 | 계기교육
영유아용 교육완구
만들기 숙제를 한번에 new
생일파티 답례선물
유치원에 뭘 보내지?
아이방을 예쁘게 꾸며요!
 
 
 
Untitled Document
우드락과 종이로 만든 제품으로 가위나 칼, 풀을 사용하지 않고 안전하게 조립할 수 있는 입체 퍼즐입니다. 뜯어만드는 세상은 창조적 감성, 논리력, 상상력 등 사고력 발달에 좋은 학습 교구재입니다.

하우매쓰는 초등수학 지도법과 교구를 자체 개발하는 수학교육 브랜드 입니다. 수학을 잘 가르치는 노하우가 담긴 하우매쓰 교구는 교과밀접형 교구로 선생님, 학부모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탑모델은 런칭 3년 만에 유럽 11개국에서 연간 65,000,000€의 경이적인 매출을 달성하며 최고의 팬시 브랜드로 우뚝 서게 됩니다. 탑모델은 현재 유럽과 북미 30여개국에서 12개 언어로 번역되어 판매되고 있으며 전세계 10대 소녀의 트랜드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독일에서는 이미 슈피겔부르그의 뒤를 이을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으며 품질과 타협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코펜라드는 1977년 네덜란드에서 Wolfgang Hölker에 의해 태어나, 독일어린이에게 가장 친숙한 출판사가 되었습니다. 1992년에는 슈피겔 부르그 에디션이 설립되어 ‘캡틴 샤기’, ‘릴리피’, ‘티렉스’ 등의 캐릭터를 전 유럽에 알립니다. 2004년부터는 슈피겔부르그 인터내셔널을 설립하여 책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활용하여 아이들에게 필요한 수 천종의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는 단순한 머천다이징을 넘어 책 속의 세상을 현실에 구현하고 이를 통해서 아이들의 꿈과 희망, 상상력을 자극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유럽과 북미, 아시아에 걸쳐 36개국에서 판매 중 입니다.

1853년 여행가 Engelbert Hausemann이 암스테르담에 설립한 백화점에서 시작된 점보는 150년이 넘는 경험과 지혜의 산물이며, 유럽과 북미의 선진국에서 레고, 메카노와 함께 가장 사랑 받는 교육완구 브랜드이며, 디젯, 구알라 등의 서브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스페인을 대표하는 교육완구 브랜드인 디젯은 1970년 전문 그래픽 디자이너에 의해서 시작 되었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탁월한 품질로 반세기 가까운 기간만에 유럽을 대표하는 교육완구 전문 브랜드로 성장했다. 2007년 점보의 가족이 되었으며, 유럽과 북미위주로 전세계 50여 국가에서 사랑 받고 있다.

1942년 노르웨이에서 소개된 구알라는 교육적 가치 뿐 아니라 정교한 품질로도 유명하다. 스페인의 예술적인 감각이 녹아 있는 목재 완구는 뛰어난 안전성으로 유럽연합의 거의 모든 유치원에서 사용하고 있다. 구알라는 유럽에서도 믿을 수 있는 샵에서만 취급하는 교육완구로 정평이 나 있다

120년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 최고의 보드게임 개발 회사입니다.. 경쟁과 승부를 중시하는 일반적인 게임과 달리 문화와 전설, 전통을 등을 접하는 과정을 통해서 교육적인 효과를 거둘 수 있는 게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GAKKEN(학연)은 전자블록부터 인형까지 어른을 위한 과학교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새로운 개념의 과학 교재 회사입니다. 이 회사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대인의과학(성인의과학)은 제품과 잡지가 믹스된 형태로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미국의 SHOPTAUGH사가 개발 제조한 것으로 미국, 영국 등에서 특허를 받은 창의교육 교재입니다. 미니 톱니바퀴들과 회전 이음쇠들을 연결하여 다양한 모양과 구조를 만들 수 있습니다. 관절과 바퀴를 이용하여 움직이는 모형도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모양을 상상하면서 조립할 수 있어 창의력과 응용력 발달에 좋은 교육완구입니다.
영국의 DK(Dorling Kindersley)는 어린이 백과사전과 도감 출판의 명가로 명성이 높은 임프린트 출판사입니다. 천문학적인 액수를 투자한 지도 제작 하드 웨어, 30년의 노하우가 축적된 방대한 사진 자료, 수백 명의 전문 사진가와 디자이너들이 조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첨단 작업 시스템, 최신 연구성과를 동원하여 DK 룩이라 일컬어지는 시각적 정보를 강조한 독특하고 흡인력 높은 과학도서를 만들고 있습니다
드제코는 어린이의 미적 감성과 창의력을 키워주는 독창적인 퍼즐, 가족용 보드게임, 디자인용품,
인테리어 등 다양한 영역의 제품을 제공하는 프랑스의 어린이를 위한 전문 디자인 회사 입니다.
4M은 아이들의 지적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창조적이고도 특별한 과학 제품을 시작으로 아트 앤 크레프트제품까지 생산하고 있는 홍콩의 교육완구 전문회사입니다.

과학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과학적 소양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과학교재입니다. 로봇, 항공, 우주, 전자와 같은 첨단 분야의 기초 원리를 학생들이 스스로 만들고 놀면서 이해하고 배울 수 있습니다.

Untitled Document